음악

‘보이스 투 보이스’ 김태우-백지영-이정, 따뜻한 합동콘서트 ‘개최’

2014-11-12 18:44:11

[김예나 기자] 가수 김태우, 백지영, 이정이 한 무대에 선다.

12월13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김태우, 백지영, 이정이 함께하는 ‘보이스 투 보이스 콘서트(VOICE TO VOICE CONCERT)’가 개최한다.

앞서 9월 부산에서 첫 번째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바 있는 이번 콘서트는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11월 부천 콘서트를 마친 후 12월에 새로운 라인업으로 또 한 번 부산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목소리에서 목소리로’라는 메시지의 본래 의미를 지켜 부산, 부천에 이어 또 다시 부산을 찾아 관객들의 심금을 울릴 공연이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화려한 라인업이 돋보인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시원한 무대매너를 보여주는 김태우, 애절하고 감성적인 목소리의 백지영 그리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이정까지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연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감동의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새로운 조합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더욱 차별화된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사 측은 “더 깊은 감동을 전하기 위해 무대부터 조명, 음향, 특수효과까지 가수들의 목소리에 초점을 맞춰 준비해 명품 보컬리스트들의 향연에 걸맞는 공연을 완성지킬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한 노래 감상용 콘서트가 아닌 아티스트들의 하모니가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모든 제작진들과 가수들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관객들에게 따뜻한 보이스 메시지를 전달할 ‘보이스 투 보이스 콘서트’ 부산 공연은 오늘(12일)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P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