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범수, 정규 8집 트랙리스트 공개…긱스-로꼬-산이 라인업 ‘눈길’

2014-11-18 10:01:38

[김예나 기자] 가수 김범수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선한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11월18일 김범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김범수 8집 정규앨범 ‘힘(HIM)’ 수록곡과 피처링이 적힌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집 밥’과 선발매한 보너스 트랙 ‘눈물나는 내 사랑’을 포함해 ‘쏘쏘(SO SO)’, ‘상남자’, ‘띠동갑’, ‘카사노바(CASANOVA)’, ‘너의 집 앞에서’, ‘오션(OCEAN)’, ‘욕심쟁이’ 등 열 세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집 밥’은 그룹 긱스가 참여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힙합 스타일의 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상남자’에는 래퍼 스윙스, ‘데이드림’은 로꼬, ‘욕심쟁이’는 산이 등 각기 다른 매력의 힙합 뮤지션들의 참여가 돋보인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김범수가 직접 앨범 프로듀싱에 나서며 기존의 앨범과는 다르게 그만의 색깔이 담긴 앨범이 탄생했다”며 “앨범명처럼 힘이 나고, 이번 앨범을 통해 그를 주목하게 되는 앨범이 될 것이다”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다양한 수록곡과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범수 8집 정규앨범 ‘힘’은 이달 21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