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준기, 차기작 결정…중국영화 ‘시칠리아 햇빛아래’ 캐스팅

2014-11-27 13:56:18

[최주란 인턴기자] 배우 이준기가 중국영화 ‘시칠리아 햇빛아래’에 캐스팅 됐다.

11월27일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이준기가 차기작으로 영화 ‘시칠리아 햇빛아래’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준기가 이번 작품을 출연하기로 결심한 데에는 탄탄하고 화려한 제작진과 감동적인 스토리와 작품성이 주요한 이유로 작용했다.

영화 ‘시칠리아 햇빛아래’는 프로듀서 관금붕이 제작총괄을 맡고, 임육현 감독이 연출을 담당한다.

이 영화에서 이준기는 사랑하는 여인을 끝까지 지키는 한국인 남자 박준호 역을 맡아 순애보를 보여줄 계획이다.

임육현 감독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본 이준기의 연기력과 중국 내 인기는 대단하다. ‘시칠리아 햇빛아래’는 기획 때부터 이준기를 두고 쓴 작품으로, 그와 함께 꼭 하고 싶다”며 배우에 대한 애정을 여러 차례 드러냈고, 이준기를 설득하기 위해 직접 한국에 방문할 정도로 열정을 쏟았다는 후문.

소속사 측은 “중국 영화에 남자주인공으로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과거 한일 합작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적 있는 만큼 이준기 본인이 해외 영화에 참여하는 것에 긍정적이고, 기대가 크다”며 “쉬지 않고 연기하고자 하는 배우의 의지가 강하다. 촬영이 끝나는 대로 내년 상반기에는 국내 작품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영화 ‘시칠리아 햇빛 아래’는 중국 상해와 이탈리아 시칠리아를 넘나들며 국경과 지역을 넘어선 감동적인 사랑을 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는다. 12월 상해에서 크랭크 인 예정.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