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술자들’ 김우빈-고창석-이현우, 치밀한 작전 담긴 포스터 공개

2014-12-05 22:08:50

[bnt뉴스 최송희 기자] ‘기술자들’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의 치밀한 작전이 담긴 설계도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기술자들’(감독 김홍선)이 업계 최강 드림팀의 작전 설계 현장을 포착한 설계도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각각 금고 털이, 인력조달, 서버해킹 기술을 맡고 있는 이들은 “설계는 같지만 기술은 다르다”는 카피처럼 각자의 기술을 발휘해 미션을 수행한다.

팀의 리더이자 작전 설계를 담당하는 지혁의 얼굴은 이미 기름때와 땀범벅이지만, 표정만큼은 자신감이 넘친다.

또한 지혁의 파트너 구인과 그에게 캐스팅된 천재 해커 종배의 장난스러운 표정에서는 여유가 느껴진다.

지혁의 풀린 상의 사이로 보이는 다부진 몸에 비친 작전 설계도에서는 이들이 얼마나 큰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는지 엿볼 수 있다.

미로처럼 얽히고 설킨 복잡한 구조의 설계도를 통해 이들이 인천세관의 1,500억원을 털기 위해 얼마나 치밀하고도 예리한 작전을 세웠는지 짐작 가능할 수 있는 부분. 각 분야의 최고 기술자들이 합을 맞춘 만큼 더 에너지 넘치고 영리해진 작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아시아필름마켓에서 4개국 선판매를 하며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기술자들’은 2012년 ‘공모자들’로 제33회 청룡영화상 신인 감독상을 수상한 김홍선 감독의 차기작이다. (사진제공: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