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연정훈, ‘가면’으로 2년 만에 안방 복귀…수애-주지훈과 ‘호흡’

2015-03-20 11:59:15

[bnt뉴스 박슬기 기자] 배우 연정훈이 ‘가면’으로 2년여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다.

3월20일 연정훈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연정훈이 SBS 새 드라마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 출연을 결정하고, 현재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정훈은 극 중 명석한 두뇌와 수려한 외모를 가진 절대 악역 민석훈 역을 맡아 그 동안 국내 드라마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최고의 악역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가면’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여주인공,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여
자를 지켜주는 남주인공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그리고 여자의 실체를 밝히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 이미 알고 있는 자 등 네 남녀가 한 공간에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으로 경쟁과 암투, 음모와 복수, 미스터리를 보여줄 작품이다.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가면’은 치밀하고 탄탄한 대본으로 호평을 받았던 ‘비밀’의 최호철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스타의 연인’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을 비롯해 최근 ‘상속자들’에서 화려한 영상미를 보인 부성철 PD가 연출을 맡았다.

앞서 ‘가면은’ 수애와 주지훈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연정훈까지 합류해 극적 긴장감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연정훈으 출연한 ‘가면은’ ‘냄새를 보는 소녀’ 후속 작품으로 5월 말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935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