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식스틴’ 채령, 비하인드 안무 영상 공개…파워풀 안무 ‘눈길’

2015-05-20 19:04:32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식스틴’ 채령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공개됐다.

5월19일 방송된 Mnet ‘식스틴’ 3화 미션 무대에서는 채령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박진영, 가인에게 극찬을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채령은 현란한 댄스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가인은 “채령씨는 저 나이에 저런 끼를 가진게 신기하다”고 극찬했고, 박진영 역시 “너무 자연스럽다”고 말하며 호평했다. 이에 지난 1회에 선보였던 채령의 걸그룹 퍼포먼스 영상도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엔 ‘식스틴’ 1화 미션에서 채령이 선보였던 걸그룹 퍼포먼스로 미쓰에이 ‘굿바이베이비(Goodbay Baby)’를 비롯한 총 5그룹의 안무가 담겨있다. 채령은 특유의 해맑은 미소와 파워풀한 안무로 무대를 장악했다. 중간 중간 화려한 그루브로 자신만의 새로운 색깔을 안무로 표현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식스틴’은 JYP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혹독한 트레이닝과 다양한 미션 이외 JYP만의 스타일이 드러나는 독특한 선발 방식을 통해 JYP의 차세대 걸그룹 트와이스 탄생 과정을 긴장감있게 그려나가고 있다.

한편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Mnet ‘식스틴’ 채령 비하인드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