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랑하는 은동아’,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스토리-영상-열연에 ‘호평’

2015-05-30 17:49:56

[연예팀] ‘사랑하는 은동아’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호평 속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5월29일 첫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극본 백미경, 연출 이태곤 김재홍) 1회에서는 톱스타가 된 한 남자 지은호(주진모/본명 박현수)의 20년에 걸친 지고지순한 사랑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사랑하는 은동아’는 20년에 걸친 사랑의 시작을 수채화처럼 아름다운 영상 속에 녹여내 마치 예쁜 동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꾸밈없이 어여쁜 첫사랑의 기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재고 따지는 것 하나 없이 마음이 이끄는 그대로, 인연이라는 이름 하나로 운명처럼 만난 박현수와 지은동이 그려낸 맑고 순수한 인연은 ‘썸’과 ‘어장관리’가 팽배한 이 각박한 시대에 단비처럼 반가운 존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진모는 짧은 장면 속에서도 톱스타의 위엄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조각 같이 멋진 외모와 여유로운 모습부터 지은동을 향한 절실함이 묻어나는 눈빛은 앞으로 주진모가 보여줄 절대적인 사랑의 깊이를 단번에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또 극 중간 삽입된 중저음 보이스의 내레이션은 박현수의 애틋한 감정을 극대화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무엇보다 첫 방송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10대 박현수와 지은동을 연기한 주니어와 이자인의 놀라운 연기력이다. 주니어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는 반항아부터 첫사랑에 빠진 풋풋한 소년의 모습까지, 다양한 감정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선이 분명한 신선한 마스크에 정확한 대사 전달, 섬세한 표정 연기, 깊은 눈빛, 코믹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연기 소화력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었다. 이자연 역시 순수함이 돋보이는 지은동을 훌륭히 소화해내 ‘될 성 부른 떡잎’이라는 평을 얻었다. 박현수를 위해 “오빠가 착해졌음 좋겠다”라고 조언하는 모습이나 박현수를 기다리며 가슴 설레어하는 표정은 13살 순수한 소녀의 감정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20대 박현수 역 백성현은 여전히 풀리지 않는 배우 생활과 10년 동안 찾지 못한 지은동에 대한 답답함은 물론 운명처럼 다시 만난 지은동에 주체할 수 없이 감격스러워 하는 모습을 몰입도 있게 그려내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첫 회를 잘 이끌어준 주니어와 이자인의 바통을 이어받아 더 깊어진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낼 백성현, 윤소희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JTBC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는 두 남녀의 20년 세월에 얽힌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리는 서정 멜로로, 지은동을 향한 박현수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담아내고 있다. (사진출처: JTBC ‘사랑하는 은동아’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