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복면검사’ 주상욱-이문식, 떼려야 뗄 수 없는 영혼의 단짝 스틸컷 공개

2015-06-15 14:24:18

[연예팀] ‘복면검사’ 주상욱, 이문식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6월15일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 연출 전산 김용수) 제작진 측이 극 중 영혼의 단짝이라 불리는 하대철(주상욱)과 장호식(이문식)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 중 하대철은 낮에는 속물검사, 밤에는 복면을 쓰고 악당을 응징하는 정의의 사나이로 살아가고 있다. 장호식은 하대철에게 있어서 ‘로빈’과도 같은 존재로, 하대철의 복면 비밀을 아는 몇 안 되는 인물 중 하나이다. 이들의 첫만남은 복면남과 도둑으로 시작된 유쾌하지 않은 관계지만, 현재는 함께 살며 정을 쌓아가고 있다.

특히 지난 8회에서 하대철과 장호식의 끈끈한 관계가 강조되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복면에 대한 회의감에 빠진 하대철에게 장호식이 “검사는 당신이 아니다. 진짜 당신은 복면이다”라고 진심으로 조언한 것. 장호식은 하대철이 자신을 돌아보고 생각할 수 있게 만드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돋보이는 것은 하대철과 장호식을 연기하는 두 배우 주상욱, 이문식의 유쾌한 케미이다. 사진만으로도 두 배우가 보여주는 기막힌 몰입도와 연기 호흡, 유쾌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는 ‘복면검사’의 진지한 복수 스토리 속 주상욱, 이문식의 에피소드에서 나올 깨알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관련 ‘복면검사’ 제작진은 “실제로도 주상욱과 이문식은 완벽한 연기호흡을 보여주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주상욱은 대선배인 이문식에게 깍듯하고 예의 바른 모습으로 많은 배우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주상욱, 이문식 두 배우의 환상 케미가 돋보이는 ‘복면검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