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서사무엘, 신곡 ‘뉴드레스걸’ 발표…10월 첫 정규 선공개곡

2015-09-14 12:00:34

[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서사무엘이 새 싱글 ‘뉴드레스걸(New Dress Girl)’을 발표했다.

9월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서사무엘 신곡 ‘뉴드레스걸’은 내달 발매 예정인 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프레임웍스(FRAMEWORKS)’ 수록된 곡이다.

이번 싱글 앨범은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서사무엘이 직접 맡아 작업했으며 베이스를 제외한 모든 악기를 직접 연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싱글 베이스는 윈디시티의 노선택이 맡았다.

또 ‘뉴드레스걸’ 재킷 사진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옥(AH OAK)이 총 디렉을 맡았으며, 이번 싱글 뿐만 아니라 서사무엘의 정규 앨범 ‘프레임웍스’ 트랙별 아트워크를 메이크업 및 바디페인팅으로 작업해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사무엘은 프로듀서 준백(Jun Beck)이 운영하는 레이블 크래프트앤준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래퍼 바스코 ‘코드네임:187’ 수록곡 ‘187’과 던밀스 ‘영돈(Young Don)’ 수록곡 ‘어깨깡패’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고 있는 뮤지션이다.

한편 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프레임웍스’는 10월2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톤쉽)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