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B.A.P ‘매트릭스’, 방용국 개인 티저 공개…‘한층 성숙해진 눈빛’

2015-11-02 11:27:01

[bnt뉴스 이린 기자] 그룹 B.A.P의 신곡 ‘매트릭스’ 개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됐다.

11월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 B.A.P 채널에 선공개된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매트릭스)’ 개인 티저 영상의 주인공은 리더 방용국이다.

공개된 영상 속 방용국은 초대형 세트장에서 홀로 걸어나오며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주시한다.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던 그의 눈은 곧 검은 천으로 가려지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다. 눈을 가린 방용국의 뒤에는 커다란 사자 조형물이 자리하고 있다.

같은 시각 B.A.P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방용국 개인 티저 이미지에는 영상 말미와 티저 사진에 자리한 ‘청춘’에 대한 슬로건이 눈에 띈다. “리얼리스트가 되자. 하지만 불가능한 꿈을 꾸자”는 방용국이 생각하는 청춘의 정의이며, 이는 곧 혁명가 체 게바라의 명언이기도 하다.

최근 B.A.P 멤버들은 지난달 26일 방용국을 시작으로 매일 자신들의 SNS에 수록곡 하이라이트 부분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다섯 트랙은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를 비롯해 ‘Be Happy’, ‘Take you there’, ‘Blind’, ‘Monologue’ 순서로 특히 ‘Take you there’는 B.A.P 멤버 전원이 가사 작업에 참여해 팬들에게 느끼는 감사와 사랑을 표현한 팬송이다.

한편 B.A.P의 새 앨범 ‘MATRIX(매트릭스)’ 쇼케이스는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