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리멤버’ 유승호-박민영, 남다른 케미 포스터 공개…‘두근’

2015-12-02 09:33:34

[bnt뉴스 김희경 기자] ‘리멤버’ 유승호와 박민영의 드라마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2월2일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극본 윤현호, 연출 이창민) 측은 유승호와 박민영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용산구 서빙고동 쓸쓸한 가을의 기찻길에서 유승호, 박민영은 극 중 진우와 인아의 감정에 완전 몰입해 한 폭의 그림 같은 컷을 완성했다.

무엇보다 포스터로 설정된 기찻길은 어린 나이에 어머니와 형을 잃고 살아가다가 아버지의 억울한 누명을 벗겨줘야 하는 천재 변호사 진우의 가혹한 인생길을 상징적으로 나타낸 장소.
또한 유승호를 향한 박민영의 백허그는 극중 험난한 인생의 굴곡을 가야하는 진우의 운명을 기꺼이 함께 짊어지고, 진우를 보듬어주겠다는 인아의 따뜻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유승호와 박민영은 이날 대본 리딩 이후 처음으로 만나 호흡을 맞췄던 상태. 더욱이 현장은 실제로 오고가는 기차와 차량들로 혼란스러웠던 데다, 시간도 넉넉하지 못해 긴박하게 촬영이 진행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승호, 박민영은 짧은 시간에도 완벽하게 진우와 인아에게 몰입, 눈빛 연기나 스킨십 등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며 스태프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 냈다.

제작진은 “두 사람이 함께 화면에 잡히니 상상 이상으로 잘 어울린다. 둘 다 감수성이 풍부해서 눈빛이나 사진만으로도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느낌이다” “케미라는 게 이런 거구나” “단순한 로맨틱 코미디들과는 차원이 다른 깊은 감성을 보여줄 것 같다”라고 입을 모아 찬탄을 터트렸다.

한편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9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로고스필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