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화려한 유혹’ 주상욱-차예련, 화기애애 현장 사진 공개 ‘훈훈’

2015-12-26 14:14:23

[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화려한 유혹’ 주상욱과 차예련이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근 방영중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주상욱(진형우 역)과 차예련(강일주 역)의 훈훈함이 담긴 다정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과 차예련은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보고 환하게 웃고 있다. 주상욱은 환한 웃음을 지어보이고 차예련은 극중 캐릭터와는 정반대인 애교 있는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특히 주상욱과 차예련의 다정한 모습에서 묻어 나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은 극중 싸늘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지만 실제 현장에서만큼은 유쾌한 수다를 나누고 장난을 치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극중 캐릭터와는 180도 상반된 주상욱과 차예련의 시원한 성격이 촬영 현장에 큰 힘이 되고 있다. 극을 책임지며 복수 의지에 불타오른 두 사람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메이퀸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