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마리텔’, 유라-윤민수-한예리 출격…‘각양각색 콘텐츠’로 기대UP

2016-01-17 12:21:46

[bnt뉴스 조혜진 기자 / 사진 김치윤 황지은 기자] ‘마리텔’에 걸스데이 유라, 윤민수, 한예리가 새롭게 출연한다.

1월17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20 출연자로 김구라, 정샘물, 이말년, 유라, 윤민수, 한예리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녹화에 새롭게 출연하는 걸스데이 유라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신흥강자인 웹툰 작가 이말년과 함께 콜라보 방송을 선보인다. 특히 걸그룹 대표 화백으로 손꼽히는 유라가 과연 이말년과 어떤 시너지를 폭발시킬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로는 바이브의 윤민수가 출격한다. 윤민수는 ‘술이야’ ‘그 남자 그여자’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대한민국의 손꼽히는 명품 보컬로 지금까지와는 급이 다른 노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윤민수는 가수로서 활동뿐 아니라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후 아빠로 불리며 예능인으로의 입지도 단단히 굳혀 큰 기대를 모으는 인물이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새로운 출연자로 배우 한예리가 출연할 예정이다. 한예리는 지금까지 수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영화배우로 알려져 있지만, 영화배우로 데뷔하기 전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한 예술인이다. 이에 배우 한예리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최초로 도전하는 한국무용이라는 콘텐츠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구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웹툰 작가 이말년, 걸스데이 유라, 명품 보컬 윤민수, 배우 한예리가 진행하는 각양각색의 콘텐츠로 채워진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늘(17일) 오후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23일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