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칩멍크들의 사랑스러운 세레나데

2016-01-22 09:06:24

[bnt뉴스 김희경 기자]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슈퍼밴드 3형제들의 세레나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1월22일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감독 월트 베커) 측은 앨빈 특유의 장난기와 웃음기를 빼고 진심을 담아 열창하는 사고뭉치 3형제의 세레나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는 천방지축 악동 다람쥐 3형제가 데이브의 청혼을 막기 위해 LA에서 마이애미로 모험을 떠나는 좌충우돌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사고뭉치 3형제의 세레나데 영상은 아름다운 멜로디를 선보이는 3형제의 슈퍼스타다운 면모를 재확인시키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인기스타 애슐리의 소개로 시작된 이들의 무대는 3형제의 아빠 데이브의 청혼을 막기 위해 이들과 의기투합한 마일스가 선보이는 수준급 기타 연주로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앨빈과 슈퍼밴드’의 세레나데를 지켜보는 아빠와 그의 여자친구 사만다는 감동을 받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과연 누구를 향한 세레나데인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춤과 노래, 화려한 공연으로 톱스타 반열에 오른 칩멍크계의 러블리 걸그룹 치페티’가 무대에 깜짝 등장해 슈퍼밴드 3형제와의 폭발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렇듯 감미로운 ‘앨빈과 슈퍼밴드’의 세레나데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며 추운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따뜻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는 2월4일 전국 극장가서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포스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