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브루노마스 뺨치는 뮤비 공개…‘잔망 폭발’

2016-02-02 10:46:08

[bnt뉴스 김희경 기자]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가 매력적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2월2일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감독 월트 베커) 측은 슈퍼밴드 3형제의 독특한 색깔이 담긴 OST 소개와 함께 ‘업타운 멍크(Uptown Munk)’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는 천방지축 악동 다람쥐 3형제가 아빠 ‘데이브’의 청혼을 막기 위해 LA에서 마이애미로 모험을 떠나는 좌충우돌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업타운 멍크’ 뮤직비디오는 뉴올리언스의 거리에서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과 흥이 폭발한 슈퍼밴드 3형제가 축제의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주도하는 모습으로 시작돼 보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한번에 사로잡는다.

원곡 ‘업타운 펑크(Uptown Funk)’의 가사를 조금씩 바꿔 재치 있는 가사로 새롭게 탄생한 ‘업타운 멍크’는 앙증맞은 칩멍크 3형제의 매력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화려한 공연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칩멍크 걸그룹 치페티의 우정출연은 뮤직비디오를 보다 풍성하고 완벽하게 만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는 4일 전국 극장가서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스틸 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