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SIA 2016’ 하지원 “오늘의 스타일링 콘셉트는 ‘시크 3단계’”

2016-03-15 21:14:18

[bnt뉴스 조혜진 기자] ‘SIA 2016’ 하지원이 평소 스타일링을 할 때 특히 신경쓰는 부분을 밝혔다.

3월15일 서울 중구 동대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tyle Icon Asia), 이하 ‘SIA 2016’)’ 페스티벌의 메인 행사 ‘SIA SHOW’가 개최, 본식이 진행되는 중간 수상자 및 아티스트와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프레스룸을 찾은 하지원은 올해의 스타일아이콘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저를 스타일아이콘으로 선정해주셔서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하다. 연기상과 다르게 스타일아이콘이어서 뭔가 또 색다르고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평소 스타일링 할 때 가장 많이 신경 쓰는 부분이 있느냐 묻자 하지원은 “한 가지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느낌이나 분위기를 신경쓴다”며 “오늘 같은 경우는 우아한 모습보다 시크, 시크, 시크를 강조해 3단계 시크를 보여드리려고 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덧붙여 그는 “스타일링을 할 때 전체적인 룩의 느낌이 중요한 것 같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한편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는 스타일 쇼와 컨벤션, 애프터 파티와 뜻 깊은 기부 캠페인까지, 스타일의 모든 것을 경험하는 신개념 페스티벌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