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반전의 반전이 공개된다”…‘서머지드’, 메인 예고편 공개

2016-03-28 11:40:28

[bnt뉴스 김희경 기자] ‘서머지드’의 긴장감 넘치는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3월28일 영화 ‘서머지드’(감독 스티븐 C. 밀러) 측은 내달 개봉을 앞둔 가운데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매튜가 위험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과정을 시작으로 그의 운명을 뒤바꿔 놓게 되는 사건과 마주하고 이를 극복해가는 매튜의 활약상을 숨 가쁘게 그리고 있다.

도시 한 복판을 질주하며 벌어진 리무진 파티의 흥겨움이 최고조에 달할 무렵 갑작스런 괴한들의 습격으로 파티는 아수라장으로 변하지만 매튜의 침착하고 재빠른 반격으로 위기를 탈출하게 된다.

하지만 이내 괴한들의 총격으로 리무진은 강물 속으로 추락하게 되면서 예고편은 급반전을 맞게 되고, 매튜 일행은 이제 물 속 리무진에 갇힌 채 살기 위한 목숨을 건 사투를 벌여야 하는 또 다른 위기에 직면한다.

영화는 물속에 추락한 리무진의 폐쇄된 공간에만 머무르지 않고 매튜의 과거 기억과 현실을 오가며 이들을 둘러싼 음모와 진실에 조금씩 접근해 간다.

최근 헐리웃 액션 스릴러 작품을 연이어 연출하며 연출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스티븐 C. 밀러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도 영리한 연출력을 선보이며 폐쇄된 공간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영화 ‘서머지드’를 보다 볼거리 풍성하고 긴장감 넘치며 독특하게 구성하기 위해 직접 편집까지 도맡아 시간과 공간적 제약으로부터 자유로운 색다른 스타일의 스릴러로 완성시켰다.

예고편의 말미, 매튜 일행을 구조하러 온 것으로 보이는 잠수부를 본 후 “구조하러 온 게 아니야”라고 외치는 매튜의 대사는 영화 속 기가 막힌 반전을 암시하고 있어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예측불허의 긴장감으로 가득한 영화 ‘서머지드’의 예고편은 리무진 안의 6명과 함께 물속으로 가라앉은 진실은 과연 무엇이며, 그 급박한 상황 속에서 예측할 수 없었던 음모는 과연 어떻게 밝혀질 것인지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서머지드’는 내달 7일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서머지드’ 예고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