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루토-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 본편 무삭제 영상 공개

2016-03-30 18:17:51

[bnt뉴스 김희경 기자] ‘나루토 대흥분’이 닌자와 동물들의 전투가 담긴 본편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3월30일 영화 ‘나루토-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감독 츠루 토시유키) 측은 나루토 4인방과 동물들의 활약이 담긴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나루토 – 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은 불의 나라 나뭇잎 마을의 좌충우돌 닌자 4인방 나루토, 카카시, 사쿠라, 록리가 위기에 빠진 초승달 섬을 지키기 위한 위험천만한 모험을 그린 이야기.

공개된 영상에서는 마치 공연을 준비하는 듯한 카카시의 의미심장한 인사말과 함께 사륜안을 이용한 거대한 치도리 공격으로 시작한다. 카카시의 공격을 시작으로 초승달 섬을 장악하고 있는 간신 샤바다바의 무리와 대전투가 시작되고 서커스단 동물들의 맹활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벨 타이거의 날쌘 몸놀림과 위협적인 포효부터 격투기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캥거루와 병사의 권투를 연상케 하는 싸움까지 막상막하의 대결이 펼쳐진 것.

이어 나루토는 실제 전투를 보고 겁에 질린 히카루 왕자에게 “지금 약속하자. 난 꼭 널 지켜내고 말거야. 반드시!” 라고 말하며 사쿠라, 록리와 함께 우정을 다짐한다. 이미 궁전을 장악한 정체불명의 닌자 3인방에 맞서는 록리의 쌍절곤 공격, 사쿠라의 표창 던지기 기술이 이어지며 치열한 싸움이 고조되는 가운데, 아직 기술을 보여주지 않은 나루토가 어떤 공격을 펼치며 위기의 초승달 섬을 되찾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나루토-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은 내달 7일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나루토-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 본편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