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성룡의 아시수’, 내달 국내 개봉 확정…박진감 넘치는 메인 포스터 공개

2016-03-31 13:55:12

[bnt뉴스 김희경 기자] ‘성룡의 아시수’가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3월31일 영화 ‘성룡의 아시수’(감독 송윤희) 측은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성룡의 아시수’는 1998년 개봉했던 진목승 감독의 영화 ‘성룡의 CIA’의 리부트 프로젝트로 원작의 주인공이었던 성룡이 제작을 총괄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작인 ‘성룡의 CIA’가 사고로 기억을 잃은 주인공이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길을 떠나게 되는 내용의 영화였다면 리부트 된 ‘성룡의 아시수’는 안면인식장애라는 새로운 설정과 함께 한층 리얼한 스턴트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부적인 설정은 달라졌지만 ‘성룡의 아시수’는 성룡 사단 특유의 코믹 하면서도 실감 나는 리얼 액션과 함께 성룡이 지목한 차세대 액션 스타 왕해상이 과연 성룡의 뒤를 이을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기대감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왕해상을 비롯한 출연진들의 강렬한 모습으로 전국의 액션 영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국내에 ‘성룡의 CIA’라는 제목으로 개봉했었던 원작 ‘아시수(Who am I)’의 리부트답게 ‘성룡의 아시수, WHO AM I’를 전면에 내건 메인포스터는 제 2의 성룡, 왕해상의 강인한 눈빛이 흡사 액션의 아이콘 성룡을 떠올리게 만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4월, 코믹 쿵푸 액션이 폭발한다!!’라고 표현한 개봉 고지는 영화의 유쾌한 분위기와 더불어 날렵하고 세련된 액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성룡의 아시수’는 내달 개봉 예정이다. (사진출처: 영화 ‘성룡의 아시수’ 메인 포스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