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태우, ‘T-with’ 두 번째 곡 티저 이미지 공개 ‘김태우 X who?’

2016-07-13 13:45:48

[연예팀] 김태우가 신곡 ‘시원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7월13일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가수 김태우의 여름을 겨냥한 새 디지털 싱글 ‘시원해’ 라는 ‘T-with’의 두 번째 프로젝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4일 발표한 ‘T-with’의 첫 번째 프로젝트 ‘시간(Time)’은 김태우가 솔로 데뷔 10년 만에 선보인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며 각종 음원 차트 상위 진입에 성공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시원해’라는 제목과 함께 ‘김태우 X who?’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T-with’ 의 첫 주자 유성은에 이어 함께하는 두 번째 파트너는 누구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소속사 측은 ‘시간'이 절절한 발라드 곡으로 장마철에 어울리는 곡이였다면 ‘시원해’는 여름 휴가철에 딱 알맞은 곡으로, 듣기만 해도 시원하면서 흥겨운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태우는 6월24일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 월마다 새로운 디지털 음원을 발표하는 ‘T-with’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20일 신곡 ‘시원해’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소울샵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