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말썽장인’ 악동들의 코믹판타지 ‘우리친구 피들스틱스’...10월 국내 개봉

2016-09-20 16:28:54

[연예팀] 어벤져스급 악동들의 코믹판타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월13일 국내 개봉이 확정된 영화 ‘우리친구 피들스틱스(감독 바이트 헬머)’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엔 알록달록한 볼라스 마을과 함께 여섯 꼬마 악동들의 심상치 않은 비글미와 꼬마 악동들의 친구인 긴코너구리 피들스틱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우리친구 피들스틱스’는 유럽 ‘평균 마을’ 볼러스에서 평균에 사로잡힌 어른들에 맞서는 사고뭉치 꼬마 악동들과 그들의 친구 피들스틱스가 펼치는 어드벤처를 그린 코믹판타지 영화이다.

영화 속 등장하는 꼬마 악동들은 선생님의 말씀에도 과감히 ‘싫어요!’를 외치며 ‘수업 갈래? 도망 갈래?’를 진지하게 고민하고, 겁도 없이 높은 사다리에 올라가며 범상치 않은 비글미를 선보인다.

어느 날, 볼러스 마을의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악동들은 힘을 합쳐 조부모들을 구출하고자 한다. 아름다운 볼러스 마을에서 꼬마 악동들이 어떤 기발한 방법으로 조부모 구출작전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하늘을 나는 기차, 마을 한복판에 생긴 롤러코스터, 사람보다 더 능숙하게 용접을 하는 피들스틱스의 모습과, 어른들을 향해 ‘우릴 막으시게? 이쯤에서 끝내시죠?’라고 대항하는 꼬마 악동들의 모습들은 기상천외한 코믹판타지 어드벤처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형형색색의 영상미와 함께 귀여운 꼬마 악동들과 피들스틱스의 환상적인 어드벤처가 담긴 영화 ‘우리친구 피들스틱스’는 오는 10월13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마노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