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빠본색’ 김경진, 산 중턱에서 하의 탈의한 사연은?

2016-12-07 17:03:21

[연예팀] ‘아빠본색’ 김경진의 하의탈의가 시선을 모은다.

12월7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개그맨 김경진이 하의탈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방송인 김구라는 등산을 싫어하는 아들 동현이를 위해 개그맨 박휘순과 김경진을 불러 함께 산에 올랐다. 김구라 부자를 만난 박휘순과 김경진은 “산이라면 그 누구보다도 자신 있다”며 큰소리를 쳤지만, 김구라가 선택한 험난한 코스를 오르며 정신을 못 차려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가장 반전인 사람은 바로 김경진. “등산 동아리 반장 출신이자 산악 보병 출신”이라며 자신을 소개한 김경진은 유독 힘들어 하는 보습을 보였는데, 그가 괴로워한 이유는 산 중턱쯤 올라가서야 밝혀졌다. 산 속이 추울까봐 패딩점퍼에 내복까지 챙겨 입었던 것.

김경진은 간만의 격한 운동으로 후끈해진 체온에 괴로워했고, 이를 본 김구라와 박휘순은 “지금 내복을 벗어라”며 탈의를 종용했다. 주변 사람들의 강권에 김경진은 결국 바지를 벗기 시작했다. 산에서 갑자기 옷을 벗게 된 그를 위해 동현이 직접 파카를 들어 탈의실을 만들어줬지만, 앞부분만 가리는 통에 하체의 나머지 부분은 전부 노출되고 말았다고.

우여곡절 끝에 바지를 벗은 김경진은 추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동현이 앞에서 벗을 때 수치스러웠다. 하지만 이걸 벗어야 올라갈 수 있었기 때문에 과감히 벗을 수밖에 없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경진의 하의 노출 에피소드는 12월7일 오후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채널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