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싱데렐라’ 김태우, 여자 마음 한방에 사로잡을 고백송은?

2016-12-08 17:58:49

[연예팀] 김태우가 여자의 마음을 한방에 사로잡을 고백송을 소개한다.

가수 김태우가 채널A 예능프로그램 ‘싱데렐라’에서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한방에 사로잡을 성공률 100% 고백송을 공개한다.

그는 자신의 고백경험을 이야기하며, 고백송으로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극본 김은숙 강은정, 연출 신우철 손정현)’ OST이기도 했던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를 감미롭게 불러 로맨틱 가이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12월8일 방송되는 ‘싱데렐라’ 5회에서는 시청자 고민사연으로, 회사동료를 좋아하지만 1년째 바라만 보는 짝사랑남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사연자의 성공적인 고백을 위해 출연진들 각자의 고백경험과 프러포즈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연애상담을 진행했다는 후문.

또한 출연진들은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한방에 사로잡을 고백송 베스트5를 맞추는 것과 동시에, 따라만 해도 노래실력이 쑥쑥 느는 원포인트 레슨도 함께 선보여 사연자의 고백을 돕는다.

특히 모임과 술자리가 잦은 12월,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들을 알아볼 수 있는 ‘싱데렐라’에서 대한민국의 모든 짝사랑 중인 청춘들을 위한 스페셜 헌정송이 어떤 곡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태우의 성공률 100% 고백송이 공개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싱데렐라’는 금일(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소울샵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