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50가지 그림자: 심연’, 스틸컷 3종 공개...해피 발렌타인 데이~!

2017-02-14 13:18:18

[연예팀] ‘50가지 그림자: 심연’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월14일 영화 ‘50가지 그림자: 심연(감독 제임스 폴리)’의 배급사 UPI코리아는 연인들이 초콜릿을 주고 받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미공개 스틸컷 3종을 공개했다.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와 그를 변화시키려는 아나스타샤 스틸(다코타 존슨)이 미스터리한 위협 속에서 서로에게 빠져드는 파격 로맨스로, 전 세계 5억 달러 이상 흥행기록을 세운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로맨틱한 스틸컷들은 아나스타샤 스틸과 크리스찬 그레이의 더욱 깊어진 관계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레스토랑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애정 가득한 눈빛에서 비쳐지는 사랑은 여심을 두근거리게 하고, 또한 펜트하우스에서 마주보며 앉아 있는 모습에서 느낄 수 있는 둘의 애틋함은 성을 막론하고 보는 이의 마음을 떨리게 한다.

더불어 빨간색의 아찔한 드레스를 입고 있는 아나스타샤 스틸의 관능미 넘치는 자태는 이목을 집중시키며, 발렌타인 데이를 맞은 예비 관객들이 영화 예매를 서두르게 만든다.

한편,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사진제공: UPI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