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완벽한 아내’ OST 첫 주자, 체리필터 조유진 발탁...‘난 나니까’ 발매

2017-03-06 15:07:17

[연예팀] 조유진이 ‘완벽한 아내’ OST의 첫 주자로 나섰다.

금일(6일) 정오(12시), 첫 방송부터 스피디한 전개와 리얼한 현실 이야기로 호평을 받으며 출발한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OST 첫 번째 주자로 가수 조유진(체리필터)이 참여한 ‘난 나니까’가 발매됐다.

‘난 나니까’는 강렬한 기타 연주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조유진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더해진 곡이다. 이 곡은 극 중 심재복(고소영)의 마음을 대변해 삶의 시련과 고난이 와도 나 자신을 믿고 이겨내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응원가로 탄생했다.

이와 관련, 조유진은 록 밴드 체리필터의 메인보컬이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록 보컬로 특유의 록 감성과 허스키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그는 이번 ‘완벽한 아내’ OST를 통해 진성과 가성, 4옥타브의 휘슬 소리까지 자유롭게 넘나드는 등 본인만의 감성을 모두 담아내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유진(체리필터) 특유의 감성이 잘 묻어나 극 중 심재복의 마음을 잘 대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첫 OST 체리필터의 ‘난 나니까’ 음원은 3월6일 정오(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