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명불허전’ 김남길, 능청매력에 시선강탈...“이 맥박 속에 너 있다”

2017-07-19 10:11:20

[연예팀] 김남길과 김아중의 신묘한 케미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비밀의 숲’ 후속으로 오는 8월12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극본 김은희, 연출 홍종찬)’ 측은 19일 김남길과 김아중의 커플 케미가 돋보이는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김남길)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흉부외과의 최연경(김아중)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왕복 메디활극.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대체불가의 배우 김남길과 장르를 넘나들며 독보적 연기를 선보이는 김아중의 만남만으로도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남길과 김아중은 각각 침통 하나 들고 40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서울에 불시착한 조선 의원 허임과 치명적 매력에 반박불가 수술 실력을 겸비한 걸크러시 외과 의사 최연경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비주얼부터 극과 극을 달리는 능청스런 조선 의원 김남길과 유아독존 외과 여신 김아중의 신묘한 만남은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드라마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높인다.

이날 촬영 역시 김남길 특유의 능청스럽고 변화무쌍한 코믹 연기에 걸크러시 아우라를 내뿜던 김아중이 무장해제 돼 웃음이 빵 터지기도. 특히, 한의학과 현대의학의 차이만큼 달라고 너무 다른 두 사람이 400년의 시간을 뛰어 조선과 서울을 넘나들며 펼치는 에피소드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짜릿한 ‘꿀잼’을 선사한다.

‘명불허전’ 제작진은 “설명이 필요 없는 두 배우 김남길, 김아중의 만남이 불러일으키는 연기 시너지는 상상 이상이다. 준비가 철저한 두 배우이기에 흥미로운 캐릭터를 보다 입체적이고 맛깔스럽게 살려낸다”며 “제목처럼 ‘명불허전’ 연기력을 보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 김남길과 김아중의 연기와 호흡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은 토, 일요일 오후 9시 ‘비밀의 숲’ 후속으로 오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