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컬래버 WITH 신현희와 김루트...‘가수를 만나다’

2017-08-09 19:03:01

[연예팀] ‘킬러의 보디가드’ 뮤비가 공개됐다.

8월9일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감독 패트릭 휴즈)’의 수입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은 작품의 30일 개봉을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혼성 듀오 신현희와 김루트가 함께한 ‘오빠야’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그것.

‘킬러의 보디가드’는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라이언 레이놀즈)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사무엘 L. 잭슨)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

이와 관련 신현희와 김루트는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의 특급 만남을 기대해주세요!”라며 오프닝 인사말을 통해 영화를 적극 추천, 음악 팬들과 영화 팬들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는 영화 속 다양한 장면들이 신현희와 김루트 특유의 발랄한 음색과 통통 튀는 가사와 어우러지며 예측 불가능한 재미를 전한다.

특히, ‘오빠야’ 곡의 매력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가사 부분인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고’에서는 악연으로 맺어진 킬러와 보디가드가 서로 총기까지 들고 격렬하게 싸우는 장면이 흘러나오며 이색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에 공개된 ‘컬래버’ 뮤직비디오는 두 사람의 이색 케미스트리뿐만 아니라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초대형 액션 장면까지 모두 담아내 눈길을 끈다. 킬러와 보디가드가 서로를 물고 뜯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불러 모으고, 예측할 수 없는 적들과의 긴장감 넘치는 총격 신과 폭발 신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는 8월30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