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랑의 온도’, 오늘(18일) 첫 방송...놓치면 아쉬운 세 가지

2017-09-18 10:34:00

[연예팀] ‘사랑의 온도’ 관전 포인트는?

9월18일 팬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디어 금일(18일)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가 가을 멜로의 서막을 올린다”라고 전했다.

‘사랑의 온도’는 온라인 동호회 채팅으로 시작해 현실에서 만나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이현수(서현진)와 프렌치 셰프를 꿈꾸는 온정선(양세종) 그리고 이들의 주변 인물들을 통해 피상적인 관계에 길들여져 있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릴 로맨스물.

첫 방송을 앞두고 최적 온도로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

▼서현진과 양세종의 섬세한 감정 연기

SBS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케미’를 검증받은 배우 서현진과 양세종. 두 사람은 사랑에 소극적인 여자 이현수와 사랑에 솔직한 남자 온정선으로 연기하며 가을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여기에 김재욱과 조보아는 각각 사업가 박정우와 보조 작가 조홍아 역을 맡아 매력 있는 행보를 이어간다.

서로 다른 온도를 가진 인물들이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최적의 온도를 맞춰나갈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다.

▼믿고 보는 제작진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따뜻한 말 한 마디’ ‘상류사회’ ‘닥터스’ 등으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하명희 작가와 ‘대박’에서 영화 같은 연출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남건 감독 그리고 최고의 제작진이 모였다는 후문.

하명희 작가는 “‘사랑의 온도’는 제작진의 열정과 땀으로 한 땀 한 땀 만들었다. 정성껏 만든 음식을 맛있게 드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아름다운 영상미

사랑의 섬세한 감정 변화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수려한 영상미는 그동안 공개된 티저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제작진은 서울 광화문과 북촌 일대, 전주 한옥 마을, 순천만과 벌교 등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풍광을 영상에 담아내는 데 노력을 기울였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는 금일(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