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쇼비즈 코리아’가 만난 신세경...한복 홍보 대사로 위촉되다

2017-10-31 14:54:08

[연예팀] 신세경이 아리랑TV를 만나다.

11월1일 방송될 아리랑TV 연예 정보 프로그램 ‘쇼비스 코리아(Showbiz Korea)’ 스타 데이트 익스클루시브 데이트(Exclusive Date) 코너에서는 ‘2017 한복의 날’을 기념해 한복 홍보 대사로 위촉된 배우 신세경을 만난다.

‘2017 한복의 날’을 맞아 경복궁에서 개최된 한복 패션쇼 무대에 서게 된 한복 홍보 대사 신세경.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무대에 선 소감을 묻자 “생각보다 재미있고 색다른 매력이 있는 경험이었다. 다음에도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는 자리가 있으면 언제든 함께하도록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즐거움을 전달했다.

또한, 신세경은 “아무래도 사극을 찍을 때 입는 한복은 아름다움을 고려하는 대신 상황에 맞게 입는다. 나는 극중에서 아무리 소박하고 허름해도 한복 고유의 아름다움이 있다고 느꼈다. 어떤 한복이든 편안하고 예뻐 보여서 다 좋더라”라고 한복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차기작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흑기사’라는 후문. 한편, 밝은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신세경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만날 수 있는 아리랑TV ‘쇼비즈 코리아(Showbiz Korea)’는 11월1일 오후 3시 5분 방송된다.(사진제공: 아리랑TV)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