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디즈니+픽사 2018 첫 야심작 ‘코코’...예고편과 포스터 공개

2017-11-01 10:43:47

[연예팀] 디즈니-픽사의 야심작이 1월 개봉한다.

11월1일 영화 ‘코코(감독 리 언크리치, 애드리언 몰리나)’의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작품의 1월 개봉읖 앞두고 티저 예고편과 두 번째 티저 포스터를 영화 팬들에게 공개했다.

‘코코’는 음악을 사랑하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 가족의 숨은 비밀을 찾게 되며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여정을 담은 영화.

따뜻하고 황홀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코코’ 두 번째 티저 포스터에는 디즈니-픽사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몽환적인 비주얼과, 우연히 들어오게 된 새로운 세계에 감탄하는 소년 미구엘의 개구진 표정이 담겼다. 또한, 해골 인물 역시 밝은 표정으로 불꽃놀이를 바라보며 ‘코코’가 그려낼 새로운 세계의 환상적인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영화에 펼쳐질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스토리와 비주얼을 엿볼 수 있다. 음악을 사랑하는 소년 미구엘은 자신의 우상인 가수 크루즈의 인터뷰 영상을 보며 기타를 연습한다. 미구엘은 비밀스러운 장소에 보관되어 있던 기타를 발견하게 되고, 그것을 연주하자 새로운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죽은 자들의 세계에 들어온 것이 꿈이 아님을 깨달은 미구엘의 놀란 표정과 함께 ‘코코’ 티저 예고편은 꿈보다 환상적인 비주얼을 펼쳐 보인다.

한편,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만으로 ‘코코’는 디즈니-픽사의 2018년 첫 번째 야심작다운 면모를 펼쳐 보인다. 1월 중 개봉 예정.(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