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크리스 헴스워스 ‘12 솔져스’ 1월31일 개봉...‘반격의 서막’ 공개

2018-01-02 11:34:57

[연예팀] ‘12 솔져스’ 클립 하나가 공개됐다.

1월2일 영화 ‘12 솔져스(감독 니콜라이 퓰시)’의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영화 ‘토르’ ‘어벤져스’ 시리즈의 히어로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마스터 제리 브룩하이머 제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가 1월31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9.11 테러 직후 가장 먼저 적진 아프가니스탄에 잠입한 최정예 스페셜팀 12인의 숨 막히는 첫 번째 반격을 그린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가 1월31일을 개봉일로 확정했다.

영화는 ‘토르’ ‘어벤져스’ 시리즈 크리스 헴스워스의 귀환과, 영화 ‘맨 오브 스틸’ 마이클 섀넌, ‘마션’ 마이클 페나, ‘문라이트’ 트래반트 로즈 등 최고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12 솔져스’가 1월31일을 개봉일로 확정한 가운데 9.11 사상 최악의 테러 이후 12명의 요원이 펼친 기밀 작전과, 전쟁 블록버스터의 시작을 알리는 스페셜 클립 첫 번째 시리즈인 ‘#1. 반격의 서막’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1. 반격의 서막’ 영상은 9.11 테러 장면과 함께 ‘전 세계가 목격한 최악의 테러’라는 카피가 등장하며 시작한다. 이어, 테러에 대한 첫 번째 반격을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하는 12명의 요원들과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불가능한 작전의 실체가 드러난다.

적군의 심장부를 공격하기 위해 지나야 하는 광활한 사막과 탱크로 무장한 5만 명의 적군까지, 도저히 성공할 수 없을 것 같은 기밀 작전 앞에서도 캡틴 미치와 요원들은 반드시 해내겠다는 의지로 적진으로 거침없이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작전의 서막을 알린 ‘#1. 반격의 서막’ 영상은 앞으로 공개될 스페셜 클립 시리즈의 1편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스페셜 클립 시리즈 1편 ‘#1. 반격의 서막’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12 솔져스’는 1월31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