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크리스 헴스워스 ‘12 솔져스’ 新 클립 공개...‘기밀 작전 실체는?’

2018-01-09 15:20:33

[연예팀] ‘12 솔져스’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1월9일 영화 ‘12 솔져스(감독 니콜라이 퓰시)’의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토르: 라그나로크’의 히어로 크리스 헴스워스가 주연을 맡은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가 스페셜 클립 시리즈 두 번째 ‘#2. 컨피덴셜 미션’을 공개했다.”

‘12 솔져스’는 9.11 테러 직후 가장 먼저 적진 아프가니스탄에 잠입해 적군 5만 명과 맞선 최정예 스페셜 팀 12인의 숨 막히는 첫 번째 반격을 그린 전쟁 블록버스터.

‘#2. 컨피덴셜 미션’ 스페셜 클립은 제목에서 짐작할 수 있듯 9.11 테러 직후 첫 반격을 위해 비밀리 적진으로 향한 12명 요원들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헬기를 타고 아프가니스탄에 잠입하는 12명 요원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스페셜 클립은 “모두 살아 돌아오는 건 어려울 거다”라고 말하는 캡틴의 대사를 통해 작전의 위험성을 암시한다.

이어 적의 주둔지로 가기 위해 연합군과 협상하는 모습부터 말을 타고 험준한 산을 넘는 모습이 그려지고, 마침내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적의 실체가 드러난다. 수많은 적과 맞서 전례 없는 작전을 펼쳐야 하는 12명의 정예 요원. 생환 확률 0%의 불가능한 가능성 앞에서도 용기와 승리에 대한 굳은 의지로 맞서는 이들의 모습은 뭉클한 감동을 전하며, 앞으로 그들이 어떻게 작전을 수행해 나갈지 궁금증을 한 곳에 집중시킨다.

한편, 스페셜 클립 ‘#2. 컨피덴셜 미션’을 통해 기밀 작전의 실체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영화 ‘12 솔져스’. 31일 개봉 예정.(사진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