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개봉 2주 차에도 호평 ‘12 솔져스’...‘리뷰 점령’ 영상 공개

2018-02-08 11:11:56

[연예팀] 크리스 헴스워스의 인생작을 만나라.

2월8일 영화 ‘12 솔져스(감독 니콜라이 퓰시)’의 수입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식을 줄 모르는 열기로 여전히 CGV 골든 에그 지수 99%, 동시기 개봉작 좌석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가 평단과 관객의 극찬을 담은 ‘리뷰 점령’ 영상을 공개했다.”

9.11 테러 직후 가장 먼저 적진 아프가니스탄에 잠입해 적군 5만 명과 맞선 최정예 스페셜 팀 12인의 숨 막히는 첫 번째 반격을 그린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

공개된 ‘12 솔져스’의 ‘리뷰 점령’ 영상은 개봉 후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과 국내외 언론의 폭발적인 극찬 세례를 담고 있다. 또한, 리뷰와 함께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알린 크리스 헴스워스의 모습, 머리 위로 빗발치는 포탄과 화염이 가득한 현장감 넘치는 전쟁 신까지 영화 속 다채로운 장면들이 함께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크리스 헴스워스의 인생작”(Hollywood Reporter), “탄성이 절로 나오는 영화”(송지환 평론가), “장대한 전투 장면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등 천둥의 신(神)에서 전쟁의 신으로 완벽 변신한 크리스 헴스워스의 존재감과 눈길을 사로잡는 전투 장면에 국내외 언론의 극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여기에 “사운드가 극장을 흔들 만큼 현장감 있다!”(네이버 - kimk****), “빗발치는 총알들은 사운드를 타고 리얼함을 안겨준다”(네이버 - blue****), “실제 삶과 죽음이 오가는 전쟁터에 놓인 듯한 긴장감 가득한 영화”(CGV - 어쩌****화관) 등 뛰어난 사운드와 리얼리티, 숨 쉴 틈 없는 긴장감까지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이 등장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전쟁 블록버스터 영화 ‘12 솔져스’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사진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