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설하윤 ‘눌러주세요’로 워너원과 음방, ‘신고할거야’ 인기 잇는다

2018-03-28 11:09:56

[연예팀] 설하윤은 트로트 대세다.

차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설하윤이 신곡 ‘눌러주세요(RING MY HEART)’ 발매 이후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활동을 전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월20일 신곡 ‘눌러주세요(RING MY HEART)’ 공개 이후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한 설하윤이 그룹 워너원, 동방신기 등과 함께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설하윤은 20일 SBS MTV의 ‘더쇼’를 시작으로, 21일 MBC 뮤직 ‘쇼! 챔피언’,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 2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트로트 대세를 입증하는 행보를 걷고 있는 것.

설하윤은 지난 2015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출연 당시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았다. 또한, 가수로 데뷔한 후 여러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성격을 발휘, 차별화되는 인지도를 쌓아왔다.

이어 1월 금영그룹 홍보 대사로 발탁된 설하윤은 트로트 가수 최초로 남성 잡지 ‘맥심’의 2018년 3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설하윤은 3월20일 새 싱글 ‘눌러주세요(RING MY HEART)’를 발표했다.(사진제공: T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