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제동의 톡투유2’ 김제동-류수영, 팔굽혀펴기 대결의 결과는?

2018-07-09 16:45:53

[연예팀] 배우 류수영이 김제동과 팔굽혀펴기 대결을 펼쳤다.

7월10일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에서는 출연진과 800여 명의 청중이 ‘타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배우 류수영이 특별 게스트로 찾아온다. 지난 시즌 100회에 게스트로 찾아왔던 배우 박하선이 “남편 류수영 씨가 ‘톡투유’의 열성팬인데 촬영 스케줄 때문에 내가 대신 나왔다”라고 밝힌 바 있어 이번 류수영의 참여가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상황.

최근 강릉원주대학교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청중들은 드디어 ‘톡투유’를 찾아온 류수영을 크게 반겼다. 팬들의 환호성에 신이 난 류수영은 급기야 김제동과 팔굽혀펴기 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날 류수영은 MC보다 말을 많이 하며 ‘TMI(Too Much Information) 게스트’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진심을 담은 위로로 청중들을 감동하게 했다. 류수영은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것이 고민인 청중에게 다가가 “저 역시 이 자리에 나오기 위해 엄청난 용기를 내야 했다”며 응원의 한 마디를 건네기도 했다. 이에 김제동은 류수영의 멋진 멘트를 따라 하며 “내가 말한 거로 하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류수영과 김제동의 팔굽혀펴기 대결은 7월1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