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위걸스, 오늘(31일) 데뷔 싱글 공개...“행복 느낄 수 있는 가수될 것”

2018-08-31 12:02:28

[연예팀] 걸그룹 위걸스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8월31일 정오(12시) 위걸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온 에어(ON AIR)’를 공개한다.

‘온 에어’는 미래지향적인 팝 사운드와 위걸스만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위걸스의 데뷔 과정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앨범에는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2곡의 스킷 트랙까지 총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위걸스는 티저를 통해 선보인 서정적인 모습과는 다른 스포티하고 섹시한 매력도 선사하며, 그룹 하우스룰즈(Houserulez)와 바토스 필름의 임석진 감독이 작업진으로 함께해 완성도도 높였다.

데뷔전부터 위걸스는 MCN, 뉴미디어를 통해 팬들의 투표를 받는 등 독특한 팀 운영 방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 측은 “걸그룹 중에서도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 위걸스를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간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앞으로 진행되는 위걸스 앨범도 팬들과 소통하며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위걸스 또한 “사람들이 언제나 우리 음악을 들으면서 긍정적인 에너지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가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도 밝혔다.

한편,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위걸스는 제2회 청년의날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 9월1일 여의도공원에서 데뷔 무대와 단체 플래쉬몹 기네스북에 도전한다.(사진제공: 애프터문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