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동욱 연기 비법? 손에서 대본 안 놓기, 윤화평 되기 쉽지 않네

2018-10-11 15:00:00

[연예팀] 김동욱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0월11일 키이스트 측은 “OCN 수목드라마 ‘손 the guest’ 김동욱의 연기 열정이 느껴지는 촬영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김동욱은 ‘손 the guest’에서 악령에 빙의 된 부마자들을 피해자라고 여기며 그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윤화평 역으로 극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동욱은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진지한 눈빛으로 대사를 곱씹고 있다. 분주한 촬영 현장 속 틈틈이 상대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보거나 스태프들과 진중하게 논의하는 모습에서 완성도 높은 연기를 향한 김동욱의 열정과 책임감, 작품을 향한 애정이 느껴진다.

이처럼 캐릭터 몰입을 위한 김동욱의 노력은 ‘인생 캐릭터’ ‘믿고 보는 배우’ ‘디테일 장인’ 등 다양한 수식어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화평앓이’를 유발하고 있는 요인 중 하나. 이는 ‘손 the guest’의 인기 비결과도 연결된다.

김동욱의 각고의 노력으로 완성된 흡인력 있는 연기가 캐릭터와 극에 현실감을 부여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악령에 의해 사랑하는 가족을 잃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모인 윤화평, 최윤(김재욱), 강길영(정은채)의 공조와 갈등을 예고하며 새롭게 2막을 알린 OCN 수목드라마 ‘손 the guest’는 금일(11일) 오후 11시 10회가 방송된다.(사진제공: OC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