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시즌1 주역 다시 뭉친 ‘한입만2’, 오늘(6일) 오후 7시 선공개

2019-03-06 12:00:15

[연예팀] ‘한입만2’가 선공개된다.

화제의 웹 드라마 ‘한입만’이 시즌2 공개를 확정 짓고, 전 세계 최초로 네이버 V오리지널을 통해 3월6일 오후 7시 선공개된다.

지난해 첫 공개 이후 시즌2 제작 요청이 꾸준히 이어진 ‘한입만’ 시즌2. 향후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에 가장 빨리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한입만’ 시즌2의 제작과 함께 캐스팅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 시즌1에 출연한 김지인(하은성 역), 서혜원(임수지 역), 조혜주(전희숙 역), 이신영(이찬혁 역), 박선재(하태성 역)가 시즌2에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 특히 새 캐릭터도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인물 ’선도남’ 역에는 한규원이 낙점됐다. 이어 아이돌 그룹 크나큰의 멤버 박서함은 주우경으로 캐스팅이 확정됐다.

‘한입만’은 각기 다른 연애를 하는 세 명의 여자들이 모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서로의 연애담을 공유하는 ‘솔직단짠’ 웹 드라마. ‘한입만’ 시즌1은 ‘전 남친과 현 남친이 친구일때’ ‘모쏠이 연애를 못하는 진짜 이유’ ‘여친이 예뻐보이는 순간’ 등의 에피소드로 주인공간의 우정과 갈등에 관한 스토리가 진행됐다. 이에 시즌2에서는 이들의 갈등이 봉합되고 새롭게 우정을 다져가는 스토리가 이어질 예정.

제작진 측은 “현실 친구들이 어떻게 화해하고, 더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는지 드라마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V오리지널 ‘한입만’ 시즌2는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와 V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선공개된다.(사진제공: ‘한입만’ 시즌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