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복면가왕’ 스튜디오가 눈물바다가 된 사연은?

2019-04-05 17:43:18

[연예팀] ‘복면가왕’ 스튜디오가 눈물바다로 된 사연이 공개된다.

4월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걸리버’의 2연승을 막아설 준결승 진출자 4인이 화려한 솔로 무대로 자신들의 진짜 매력을 뽐낸다.

개성 넘치는 복면 가수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한 가운데 한 여성 복면 가수에게 판정단의 시선이 집중됐다. 복면 가수의 노래를 듣던 오나미가 갑작스럽게 눈물을 보인 것.

오나미는 “나도 모르게 눈물이 쏟아졌다”, “(가면 위의) 눈이 어딘가 슬퍼보였다”라며 복면 가수의 노래에 가슴 깊은 감동을 표현했다. 이를 지켜보던 복면 가수 역시 “제 노래를 진심을 다해 들어주셔서 감사함에 눈물이 난다”라고 말하며 함께 눈물을 흘리며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판정단들 또한 이 복면 가수에게 “이 노래에 100점을 주지 않으면 어떤 노래에 100점을 줄 수 있나?”, “CD를 튼 줄 알았다. 엄청난 라이브 실력이었다” 등의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판정단들 사이에서 가왕에 견줄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이어 노래 실력 못지않은 괴력 넘치는 개인기 실력까지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판정단을 울고 웃게 만든 복면 가수의 정체는 무엇일지 눈물 쏙, 배꼽 쏙 빠지는 복면 가수의 무대는 금일(7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