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크루즈에서 목숨걸고 도박하다...‘도신 외전’, 스틸컷만 봐도 짜릿

2019-07-23 14:04:14

[연예팀] 화려한 도박의 세계와 통쾌한 액션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는 액션 영화 ‘도신 외전(감독 고봉)’이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보도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화려한 도박의 세계와 화끈한 액션을 담은 ‘도신 외전’이 보도 스틸컷 12종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신 외전’은 최악의 범죄 조직 두목 ‘바오자’를 잡기 위해 최고급 크루즈에 잠입한 거리의 도신 ‘서가보’가 목숨을 건 도박판에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영화.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최고급 크루즈에서 펼쳐지는 화려하고 위험한 도박 현장의 순간을 담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중국 최대의 범죄 조직 두목 ‘바오자’를 잡기 위해 비밀 작전을 계획하는 경찰들의 모습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서 망망대해 한가운데에 떠있는 화려한 크루즈 안에서 목숨을 건 도박 게임에 참여하고 있는 거리의 도신 ‘서가보’의 모습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게임 도중 한 여성에게 몰래 무언가를 건네받고 있는 ‘서가보’의 모습은 온갖 술수가 난무하는 도박판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져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지막으로, 크루즈에 투입되어 총격적을 벌이고 있는 경찰 특공대의 모습을 통해 화려한 도박 세계뿐만 아니라 화끈한 액션까지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8월5일 개봉.(사진제공: 빅웨이브시네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