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커런트 워’, ‘분노의 질주’ 꺾었다...CGV 예매율 1위 등극

2019-08-22 10:40:12

[연예팀] 역대급 캐스팅과 아무도 몰랐던 흥미로운 스토리로 일찌감치 기대작 반열에 올랐던 영화 ‘커런트 워(감독 알폰소 고메즈-레존)’가 마침내 CGV 예매율 1위, 동시기 경쟁작 중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커런트 워’가 마침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커런트 워’는 발명가이자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과 그의 파트너 ‘인설’(톰 홀랜드)에 맞선 ‘테슬라’(니콜라스 홀트)와‘ 웨스팅하우스’(마이클 섀넌)가 펼친 단 하나의 역사가 되기 위한 빛의 전쟁을 그린 작품.

금일(22일)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를 꺾고 CGV 예매율 1위에 등극한 ‘커런트 워’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천재 조합에 대한 찬사는 물론, 19세기 가장 센세이셔널한 사건을 그린 스토리에 대한 호평으로 올여름 극장가의 흥행 다크호스임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총성 없는 전쟁으로 불리는 여름 극장가에서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이룬 놀라운 기록이라 ‘커런트 워’의 흥행 신드롬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개봉 당일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올여름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커런트 워’는 전국 CGV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사진: 이수C&E)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