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호평도 많은 ‘스타워즈9’

2020-01-09 15:07:49

[연예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드디어 개봉했다. 개봉 전부터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역대급 캐릭터, 폭발적 액션, 거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비주얼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외 언론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개봉 첫날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대서사의 화려한 마지막. 극장에서 볼 수 있음에 감사!”, “스타워즈 시리즈 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 인 것 같아요ㅠㅠ”, “완벽한 마지막, 스타워즈의 완성”, “비주얼, 스토리, 음악, 액션 모두 갖춘 영화임~!!”, “스타워즈 시리즈의 완벽한 마지막!! 감동이고 정말 재밌었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ㅠㅠ 역시 쌍제이답게 화면 영상미랑 화려함이 정말 좋았습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진정 최고의 마무리! 아이맥스로 다시 보고 싶네요”, “스케일은 키우고, 이야기 완성도는 높이고ㅠㅠ 꼭 보세요. 두 번, 세 번 보세요!” 등 극장 N차 관람을 예고하는 호평도 이어져 앞으로의 흥행 추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절찬 상영 중.(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