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코괜’에 이어 ‘트웬티 트웬티’까지, 배해선 ‘믿보배’의 열일행보

2020-08-18 17:33:59

[연예팀] 배해선이 ‘트웬티 트웬티’로 ‘믿보배’로서 행보를 예고했다.

‘에이틴’ 신드롬을 일으킨 한수지 감독의 신작이자 세 번째 시리즈로 화제중인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 / 연출 한수지, 극본 성소은)에서 배해선은 미혼모 채윤정 캐릭터로 모녀갈등을 그리며 진한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다.

배해선이 분하는 채윤정은 미혼모이기 때문에 더더욱 완벽하게 딸 채다희(한성민)를 길러왔던 캐릭터로 언제부터인지 어긋나는 딸과의 관계에 혼란과 상처를 받는 ‘엄마’의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배해선은 “성인이라고 하니 내 삶을 책임지고 성숙해져야 할 것 같지만 실은 하고 싶은 것과 내가 할 수 있는 것, 내가 해나가야 할 것에 대해 가장 혼란스럽고 불안했던 예전 시간들이 떠올랐다”며 “누구에게나 있는 20살이지만 그런 시간들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나가고 싶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스무살인 딸 채다희와의 갈등에 대해서는 “엄마로 사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삶의 방향이 자신이 아니라 자식을 향하게 되면서 얼마나 힘이 세지고 뭐든 할 수 있는 사람으로 바뀌게 되는 건지 새삼 느끼게 되었다. 연기가 아닌 채윤정 캐릭터를 통해 그 맘을 헤아릴 줄 아는 성숙해진 사람이 된 것 같다”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실제로도 한성민과 실제 모녀같은 케미로 촬영장을 훈훈케 했다는 배해선이 과연 어떤 연기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드릴지 기대감이 부풀어 오른다.

한편,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는 나를 찾기 위한 낯선 일탈을 담은 성장 로맨스 드라마로 ‘스무 살, 그래서 우리가 지켜야 하는 선은 뭔데?’라는 질문에 해답을 찾는 여섯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리스트 디지털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는 지난 15일(토) 오후 7시 네이버TV에서 선공개 된 직후 각종 실시간 검색어 1위~4위를 오르내리며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유튜브에서는 22일(토) 오후 7시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방영될 예정이다. JTBC에서는 오는 9월6일(일) 오후 11시50분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플레이리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