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월드케이팝센터, 15일 파인주얼리 명가 젬브로스와 업무협약 체결

박찬 기자
2022-01-19 12:01:00

[박찬 기자] 월드케이팝센터는 파인주얼리 명가 젬브로스와 양사의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 협약을 지난 15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월드케이팝센터(대표 박성진)와 젬브로스(부사장 홍태훈)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공동 이벤트 기획을 통한 상호 홍보 및 마케팅 업무, 웨딩 패키지 상품 구성 및 할인 혜택을 통한 웨딩 연계 업무, 젬브로스 라운지 운영 등의 업무 제휴를 맺고 상호발전을 위해 함께 힘쓰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젬브로스의 글로벌 K-POP 시장 진출의 면에서도 큰 의미를 갖는다.
특히 이번 업무 협약 중 하나인 ‘실버 팔찌 프로젝트’는 사회공헌 전문쇼핑몰 땡스기빙(Thanks Giving)과 젬브로스가 연계하여 진행한 프로젝트로, 월드케이팝센터가 향후 진행할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부 실버 팔찌’는 Thanks Giving(땡스기빙)의 ‘T’와 Gembros(젬브로스)의 ‘G’가 실버 이니셜로 새겨져 평화와 화합, 조화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해당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는 소외계층에게 기부된다. ‘기부 실버 팔찌’는 추후 젬브로스 쇼핑몰과 땡스기빙 쇼핑몰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월드케이팝센터는 K-한류 전문 인력 양성과 보급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한류 세계화를 이끌어나갈 스타들과 전문 트레이너를 양성하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잠재적인 아티스트 발굴부터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까지 모든 것들이 가능하다.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오디션 부스(이하 지니캐스팅), 트레이닝을 위한 연습실,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레코딩 스튜디오 및 촬영 스튜디오, 제작된 K-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야외 콘서트장과 갤러리까지 이를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한 월드케이팝센터는 지난해 12월 16일 크레스트72(CREST72)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이며 웨딩 사업 기관으로서의 색다른 시작을 알렸다. 크레스트72는 도심 속 자연 친화적인 그리너리 가든 콘셉트의 웨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레스트72 보타닉가든에서 진행되는 야외 웨딩 또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젬브로스는 지난 15일 월드케이팝센터가 주최 및 주관한 ‘웰컴케이팝클릭(이하 WELCOME K-POP CLICK)’에서 천연 3부 다이아몬드 나석을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주얼리 컬렉션을 협찬, 증정하여 월드케이팝센터를 방문한 글로벌 K-POP 팬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불러일으켰다. (사진제공: 월드케이팝센터)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