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배우 차재훈, 인기투표 앱 프리보트 통해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 출연

2022-03-03 16:28:00

[연예팀] 신예 배우 차재훈이 인기투표 앱 ‘프리보트(FREEVOTE)’ 오디션을 통해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에 출연 중이다.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감독 김수정/작가 제이선/제작 래몽래인, AXIS/원작 저수리)는 컴퓨터공학과 아웃사이더 추상우와 그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시각디자인과 인사이더 장재영의 이야기를 그리는 캠퍼스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2월 16일 첫 공개 이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Watcha)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 순위 1위를 수차례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차재훈은 지난해 8월 ‘시맨틱 에러’ 제작사인 래몽래인이 주최한 프리보트 캐스팅 오디션을 통해서 합류하였다. 오디션은 1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남녀 각 20명을 선발하였고, 이후 제작진과의 최종 대면 오디션 과정을 거쳤으며 차재훈은 남자 부문 최종 1위를 차지하였다.
신예 배우 차재훈은 그간 웹 드라마 ‘덕생역전’, ‘팬텀스쿨’,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등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시맨틱 에러’에서는 공대 강의실 앞에 출석 도장을 찍는 주인공 ‘재영(박서함 분)’과 친해진 컴공과 후배 ‘동건’역을 맡았으며 주인공 ‘재영’과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친화력 만랩 공대생 역할을 자연스러운 연기로 소화하고 있다는 평이다.
프리보트는 지난해부터 드라마 제작사 래몽래인과 함께 남녀노소 배우를 희망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시즌제 오디션 ‘언택트 오디션’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신예 배우들에게 래몽래인에서 제작하는 작품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시맨틱 에러’ 오디션과 같이 연령별 맞춤 특별 오디션도 제공 중이며 배우는 물론 모델, 반려동물, 가수까지 다양한 장르의 오디션이 진행 중이다. 오디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프리보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차재훈이 출연하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는 8부작으로 매주 수, 목 오후 5시 왓챠에서 공개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