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포토] 전현무 '오구오구'

김치윤 기자
2022-06-14 09:35:00
[김치윤 기자] 비글구조네트워크 포천쉼터 아이들의 이전 및 병원비 마련을 위한 자선바자회가 지난 11일 서울 동대문구 도그어스플래닛에서 열렸다. 
방송인 전현무가 반려견들을 돌보고 있다.
이번 바자회는 비글구조네트워크, 도그어스플래닛, 슈퍼모델 수상자 모임 사단법인 아름회가 주최 주관했다. 해든24시동물의료센터 의료진 내과, 외과 수의사들이 도그어스플래닛에 있는 유기견들, 현장을 찾아온 임보, 입양한 유기견, 반려견들의 무료 진료와 의료상담도 진행했다. 경동시장 서포터즈 꼬집스도 함께했다. 
도그어스플래닛, 슈퍼모델아름회, 해든24시동물의료센터, 내추럴발란스, 대경산업 PRG, 코코쓰담쓰담, 미펫, 청담우리동물병원, 메디코펫, 경동시장 KD마켓, bnt뉴스, 아로셀, 도그tv, 헤이마리, 하울팟, 갤럭시코퍼레이션, 포말리, 닥터독, 펫핑, 강남매트, 아인솝, 여기다댕댕이, 팜웨이, 하이독, 프루티바스켓, 마이베프, 닥터푸, 다빈치독, 노아샵, 요기펫, 누터스가든, 탱군이네, 리치즈박스, 라이프라이크, 위드마이, 빌리스벳, 보나쥬르, 오마이도기, 단테스펫패밀리, 크렘므, 달빛식기, 보듬컴퍼니, 러쉬코리아, 반건지, 오밀오밀, 위그힐, 퓨어비타, 요세라, 해피독, 닥터에디스, 띵독, 그린태비, 퍼니어캔, 느루, 펫온케어, 이즈그린 등이 후원했다.
도그어스플래닛 김효진 대표는 “예전 애린원때부터 있던 2천여마리의 유기견들이 비글구조네트워크를 통해 임보 입양이 진행됐다. 지금은 350여마리가 남아있는데, 포천쉼터의 자리를 비워줘야하는 상황이 생겨 비글구조네트워크 보은 쉼터와 논산 쉼터로 이동해야되는 상황이 됐다”며 “유기견들의 지옥이라 불리던 애린원은 이제 영원히 없어졌지만, 그 자리에 남은 유기견들은 일부 도그어스플래닛을 통해 임보나 입양을 위한 훈련교육이나 홍보를 하게 되고, 비글구조네트워크를 통해 입양절차를 거쳐 임보나 입양이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