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해수욕장 폐장 후엔 어디로 휴가 가나?

김희정 기자
2009-08-19 14:36:07

본격적인 여름휴가철, 무더운 여름을 쿨하게 보낼 수 있는 최저가 레포츠를 제안한다. 바로 ‘청평 수상레저 프로그램’이 9월13일까지 매일 운영되고 있다.

수상스키(혹은 웨이크보드 초보강습+1회 라이딩)와 바나나보트 및 땅콩보트, 플라잉피쉬까지 모두 합쳐서 72,000원으로 18,000원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 외에도 가격대별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돼있으며, 각자의 기호에 맞게 묶음으로 골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알찬 상품이다. 요금은 인터넷으로 신청했을 경우에만 할인이 가능하며 현장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올해의 청평 레포츠는 이번 시즌만 즐길 수 있는 특권. 이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할 수 있다. 당장 이번 주말이라도 가까운 경기도 청평으로 떠나보자!

※ 제트스키
동력을 이용해 수면 위를 맹렬히 질주하는 모터사이클. 시속 80~90km까지 낼 수 있어 빠른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레포츠 중 하나다. 특히 코터보트와 달리 몸체가 작아서 다양한 테크닉을 구사할 수 있으며 급정거와 자유로운 회전 및 1m 깊이까지의 순간 잠수도 가능하다.

장비를 운반하기가 쉽고 어려운 테크닉이 없어 교습 받지 않아도 될 만큼 조작법도 간단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따라서 초보자들도 5~10분만 연습한 수 곧장 탈 수 있다.

※ 바나나보트
바나나 모양으로 생긴 기구에 앉아서 타는 것으로 뱅글뱅글 돌아가 아찔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해서 여성들이나 연인들이 즐겨 타는 놀이 기구다.

※ 플라이 피쉬
모터보트에 연결된 가오리 모양의 기구에 앉거나 누워서 타는 것으로 스피드하게 달리다가 수면 위로 최대 6m정도까지 한참을 날아간다. 바나나보트와 패러셀링의 쾌감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문의: 로그인투어/ 02-3668-9910)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화제뉴스 1

출산전, 마지막
'커플 휴가'를 원해?







화제뉴스 2

2PM 재범이가
카사노바 짐승?







화제뉴스 3

구지성, 침대위에서
뽀얀 다리 라인 '눈길'






▶ 이준기-한지민, 드라마 '히어로' 캐스팅
▶ 이병헌, ‘안젤리나 졸리, 메릴 스트립 제쳤다!’
▶ '맨유' 때문에 결혼 포기하는 남자
▶ '애인' 길들이기, 칭찬의 방법 step1
▶ 애인의 동거 제안, 할까 말까?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