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뻔한 초콜릿? NO”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안서

2018-01-26 17:18:05

[김효진 기자]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시작된 선물 고민. 초콜릿만 주자니 약소하고, 그렇다고 큰 선물을 사주기엔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 아빠부터 남사친, 남친까지 모두를 위한 선물 추천 리스트를 살펴보자.

아빠에겐?


부모님께 최고의 선물은 바로 건강이 아닐까. 건강보조식품과 같이 먹는 것도 좋지만, 체질에 맞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안마기를 추천한다. 부모님께 직접 해 드리는 안마도 좋지만, 나의 손을 대신해줄 만한 똑똑한 제품이다.

전신 마사지를 위한 거창한 제품도 있지만 최근엔 다리 혹은 어깨용과 같이 특수부위를 위한 소형 제품도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남사친에겐?


밸런타인데이, 그냥 지나치자니 주변에 남자 사람 친구가 신경 쓰인다. 남사친에겐 가볍게 기프티콘으로 마음을 전해보자. 직접 만나서 주지 않아도 되고, 다양한 브랜드와 메뉴를 겸비한 요즘 시대 가장 적합한 선물이다.

특히 야식 친구 치킨을 선물한다면 센스있는 친구가 될 것. 굽네치킨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한 치킨이 특징이다. 야식을 먹는 친구의 다이어트가 걱정된다면 강력추천하는 제품.

남친에겐?


올해 처음 맞는 밸런타인데이도 아니고, 매년 똑같은 초콜릿이 지겹나 느껴질 때 제격인 화장품. 화장품은 소비가 많아 실용적이면서 남성도 관리하는 그루밍 시대에 걸맞는 제품. 만일 남자친구가 피부 관리에 소홀하다면 더욱 제격인 셈.

피부 관리가 낯선 남자친구에겐 매일 사용하는 선블럭이나 수분크림이 가장 적당하다. 만일 피부 타입을 모른다면 애프터셰이브가 실용적일 것이다. (사진출처: 굽네, 굽네치킨,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하하 인스타그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