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벵갈빈티지, 베트남 호치민시 플래그십 스토어 루프탑 라운지 오픈 파티 성료

2018-05-08 16:27:44

[라이프팀] 베트남 멀티문화 복합공간인 벵갈빈티지 호치민 플래그십 스토어 루프탑 라운지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베트남 유명 연예인과 셀럽이 참석한 가운데 패션쇼와 K-POP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로 현장을 찾은 베트남 사람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베트남 호치민시 1군 지역에 위치한 벵갈빈티지 플래그십 스토어는 5층 규모의 멀티쇼핑 복합문화 공간이다. 벵갈빈티지의 로고인 호랑이를 메인 콥셉트로 정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핑크 호피 무늬 테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층에는 의류, 액세서리, 선글라스, 화장품 등 뷰티관련 상품이 진열되어 있으며 2층에는 헤어숍, 네일케어, 마사지숍으로 뷰티케어에 관한 매장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3층에는 백호와 황호 무늬를 테마로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이며 마지막으로 5층 루프탑 라운지 클럽은 퍼플 컬러로 몽환적이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특히 라운지 클럽에서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한국메뉴를 제공해 한국의 음식문화를 알릴 예정이며 프라이빗 파티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서 지난해 11월 말 벵갈빈티지는 베트남 현지 유명 셀럽과 국내 슬링스톤 박종철 패션디자이너 등이 참석한 가운데 벵갈빈티지 호치민 1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파티 및 기념 패션쇼를 마친 바 있다.

BV BY JWl 이진우 대표는 “벵갈빈티지 호치민 플래그십 스토어는 패션 뷰티 매장으로 구성된 멀티 문화 공간으로 베트남 첫 한국 브랜드 스토어다”라며 “이달 다낭과 나트랑에도 벵갈빈티지 쇼핑몰을 오픈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1년 국내에 벵갈빈티지를 론칭한 BV BY JWL은 2014년 세컨 브랜드 플랑티거를 론칭하는 등 대중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최근 베트남에서 Models Management & Academy 사업에도 진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