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졸음방지제품 ‘와우스틱’,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론칭

2018-10-18 17:01:11

[라이프팀] 노벨코스(대표 백민원)가 수험생과 운전자들의 졸음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와우스틱’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0월22일부터 29일까지 단독 론칭한다. 졸음예방 기능과 함께 기억력 증진, 흡연 욕구 억제 브레인톡스 특허 성분을 함유 해 눈길을 끈다.

‘와우스틱’은 운전자와 수험생, 직장인 등 평소 피로가 쌓여 순간적으로 졸음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 이들에게 유용한 제품. 향을 맡거나 뒷목에 롤링을 하는 식으로 사용하며 졸음이 극심할 경우 코 밑에 살짝 도포하면 순간 졸음을 예방한다.

멘톨 함유로 코밑에 도포하면 살짝 따끔하며 졸음을 순간적으로 물리쳐 줘 운전, 업무, 수험공부 중 졸음예방에 효과적이다.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브레인톡스의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먼저 ‘MEMORY UP’은 동의보감의 총명탕 처방을 바탕으로 개발된 한방 기능성(기억력 개선) 방향제로 기억력 증진 기능성 아로마 조성물을 함유하고 있어 특히나 수험생들에게 필수 아이템.

‘NO SMOKING’은 브레인톡스 노스모킹으로 5가지 한약재의 에센셜 오일을 원료로 개발됐다. 흡연욕구 억제용 방향제 조성물 특허를 받았으며 세명대학교 한의과 대학에서 니코틴 중독 및 금단 증상 완화와 과잉행동 억제 효과가 있음을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